FAQ

  • 디스커버리 키트에도 쿠폰 사용이 가능한가요?

    디스커버리 키트 또는 악세사리 제품 단독 구매 시, 할인 쿠폰 적용이 불가합니다.

    할인 쿠폰은 바디크림, 핸드크림, 퍼퓸스틱, 기프트 등 본품 구매 시에만 적용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  • 회원 정보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?

    회원정보 변경은 [My Page > 회원 정보] 페이지에서 수정 가능합니다.

  • 회원가입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
    회원가입 쿠폰은 공식 온라인몰 회원가입 시 자동으로 발급됩니다. 해당 쿠폰은 구매를 원하는 제품을 장바구니 담은 후 결제할 때 [주문/결제 > 할인/부가결제 > 쿠폰 적용 클릭 > 주문서 쿠폰-회원가입 축하 쿠폰 선택 > 적용 클릭] 하여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*회원가입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90일간, 본품 구매 시에만 사용 가능합니다.

  • 생일 축하 쿠폰은 언제 발급되나요?

    생일 축하 쿠폰은 등록하신 일자의 7일 전 발급되며, 발급일 기준 30일간 사용 가능합니다.

    쿠폰은 본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며, [주문/결제 > 할인/부가결제 > 쿠폰 적용 클릭 > 주문서 쿠폰-생일 축하 쿠폰 선택 > 적용 클릭] 하여 사용 가능합니다.

  • 카카오톡 친구 추가 할인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카카오 계정으로 회원가입 시 전체 동의를 선택하시거나, 카카오톡에서 @tislo 검색하여 친구 추가 시 5% 할인코드가 포함된 메시지가 발송됩니다.

    해당 코드는 구매를 원하는 제품을 장바구니 담은 후, 결제할 때 [주문/결제 페이지 > 할인/부가결제 > 할인코드 입력 > 적용 클릭] 하여 사용 가능합니다.

  • 비회원도 구매가 가능한가요?

    비회원도 구매 가능합니다.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서 주문 시, 연결되는 로그인 페이지에서 "비회원 구매" 클릭하시면 주문/결제가 가능합니다.

    추후 주문 내역은 [Login 클릭> 비회원 주문 정보 입력] 하여 조회 가능합니다.


    *단 디스커버리 키트는 회원만 구매가 가능합니다.

  • 후기 적립금은 어떻게 받나요?

    구매 후기는 제품 배송중 이후부터 90일 이내에 작성 가능하며,

    후기 작성 시 500P 적립, 매월 우수 후기자 3명에게는 10,000P가 지급됩니다.

  • 적립금은 언제까지 사용 가능한가요?

    지급된 적립금은 1년간 사용 가능하며, 1년 후 자동 소멸됩니다. 또한 최초 누적 적립 금액 1,000원 이상부터 사용이 가능합니다.

  • 구매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?

    구매 적립금은 배송 완료 7일 후에 자동으로 지급됩니다.

  • 적립금의 사용 조건이 있나요?

    적립금은 누적 적립 금액이 최소 1,000원 이상일 때 사용 가능하며, 상품 구매 합계액의 100%까지 사용 가능합니다.

  • 멤버십 등급은 언제 변경되나요?

    멤버십 등급은 매월 1일, 최근 6개월 간의 누적 결제 금액을 기준으로 변경됩니다.

    단, 멤버십 등급에 따른 정기 쿠폰은 매월 첫 영업일에 발행됩니다.

  •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 탈퇴는 [My Page > 회원 정보 > 회원탈퇴] 에서 가능합니다.

    단, 회원 탈퇴 후 90일간 공식 온라인몰 재가입이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교환/반품 방법이 궁금해요.

    반품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[로그인 > My Page > 주문 조회 > 반품 신청] 을 통해 신청해주시면 택배사에서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. 방문 전 택배 기사님께서 직접 연락을 드리며, 기사님 방문 일정이 확인된 이후에 상품을 비치해주시기 바랍니다. 제품 검수 완료 시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되며, 결제 금액에서 반품 배송비가 차감되어 환불됩니다.


    반품 배송비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  - 무료 배송으로 구매, 환불 후 최종 구매 금액이 3만원 미만일 때 → 6,000원 (왕복 배송비 적용)

      - 무료 배송으로 구매, 환불 후 최종 구매 금액이 3만원 이상일 때 → 3,000원 (편도 배송비 적용)

      - 제품 구매 시 배송비를 지불한 경우 → 3,000원 (편도 배송비 적용)


    *교환을 원하시는 분은 반품 처리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.

    *택배 기사님의 방문 일정이 확인되지 않았는데 상품을 문 앞에 두어 분실된 경우, 보상 처리가 어렵습니다. 꼭 확인 이후에 비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*사전 접수 없이 배송된 상품의 경우, 착불로 반송 처리될 수 있으니 꼭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사전 반품 신청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• 교환/반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?

    단순 변심, 착오 구매에 따른 반품 신청은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. (왕복 배송비 고객 부담)

    단,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상품 구매 시 사은품/증정품 등이 제공된 경우, 반품 시 사은품/증정품 등을 함께 보내주셔야 하며, 미동봉 하실 경우 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    선물 포장 비용(1,500원)은 환불이 불가하며, 포장된 제품 본품의 패키지를 개봉하지 않았다면 본품에 한해 교환/환불 가능합니다.

  • 반품 후 환불 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

    결제 수단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. (수거 완료 후)


    - 카드결제: 영업일 3~5일 이내 카드사 승인 취소됩니다.

    - 가상계좌, 계좌이체 등 기타 결제 : 영업일 2일 내 환불 처리됩니다.

    - 적립금: 당일 환불 처리됩니다.

    *결제 수단 및 카드사에 따라 세부 기간은 상이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은 어떻게 접수하나요?

    배송받은 제품에서 하자가 발견될 경우, 교환 및 반품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 (배송비 티슬로 부담)

    교환/반품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[My Page > 주문 조회 > 반품 신청] 또는 "티슬로 카카오톡 채팅 상담" 또는 홈페이지 하단의 "1:1 문의하기"를 통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
   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는 고객 중 교환을 원하시는 분께서는 상세 사유에 교환을 원하는 제품을 기재해주시면 교환 진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  교환/반품이 접수되면 택배사에서 직접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. 방문 전 택배 기사님께서 직접 연락을 드리며, 기사님 방문 일정이 확인된 이후에 상품을 비치해주시기 바랍니다. 상품은 회수 완료 후 입고/검수가 진행되어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
    *단, 택배 기사님의 방문 일정이 확인되지 않았는데 상품을 문 앞에 두어 분실된 경우, 보상 처리가 어렵습니다. 꼭 확인 이후에 비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다른 상품/향으로 교환이 가능한가요?

    단순 변심, 착오 구매에 따른 교환은 불가하며, 반품 후 재구매로 진행 부탁드립니다. 반품 신청은 상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. (왕복 배송비 고객 부담)

    단,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    상품 구매 시 사은품/증정품 등이 제공된 경우, 반품 시 사은품/증정품 등을 함께 보내주셔야 하며, 미동봉 하실 경우 반품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
    *선물 포장 비용(1,500원)은 환불이 불가하며, 포장된 제품 본품의 패키지를 개봉하지 않았다면 본품에 한해 교환/환불 가능합니다.

  •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결제하나요?

    - 구매자 단순 변심일 경우 

     주문하신 결제 금액에서 반품 비용 차감 후 환불이 진행되며, 교환을 원하시면 반품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. 


    -제품 불량 및 오배송일 경우

     별도 반품 비용이 발생되지 않습니다.

  • 쿠폰을 사용했던 주문을 취소할 경우, 쿠폰이 재발급되나요?

    결제 전 취소, 결제 후 취소, 반품 완료의 경우에는 쿠폰이 자동 복원됩니다. 단, 이벤트 및 사용 기한이 지난 쿠폰은 재발급되지 않습니다.

  • 주문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
    - [로그인 > My Page > 주문 조회 >상세보기] 페이지에서 세부 내용 조회가 가능합니다.

    - 비회원은 [Login > 비회원 배송 조회 > 주문 정보 입력] 하여 조회 가능합니다.

    - 네이버 페이 주문은 [네이버 홈 > Pay > 결제내역 > 주문상세]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<
  1. 1
  2. 2
>